블랙마틴싯봉 8주년 기념, “2020 론니데이” 자사몰 단독 할인 이벤트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0-11-21 18:00:59
1에 단 한 번, 3일 간의 특별한 할인 페스티벌
▲사진 출처: 블랙마틴싯봉

프렌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 대표 김대환)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의 대표 행사인 “2020론니데이(2020 LONELYDAY)”를 오는 11월 23일(월)부터 11월 25일(수)까지 3일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행사는 8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코로나로 힘든 국민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예년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을 담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마틴싯봉 외에도 본사에서 전개중인 브랜드 비엠에스프랑스(BMS FRANCE), 엠엘비아이웨어(MLB EYEWEAR), 마틴싯봉리빙(MARTINESITBON LIVING), 카프레라(CAPRERA)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특별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론니데이(LONELYDAY)”는 블랙마틴싯봉의 히트상품인 론니슈즈(Lonely Shoes)의 “둘이 만나 하나가 된다.”는 세 짝 모티브를 담은 행사로 매 해, 1년에 단 한 번, 3일 간만 진행되는 브랜드 대표 행사이다. 올해로만 벌써 8번째를 맞이한 론니데이는 이제 명실상부한 패션잡화부문 대표 행사 중 하나로 소비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쇼핑페스티벌로 각인되어 가고 있다. 

 

이번 “2020론니데이”는 블랙마틴싯봉과 및 전 브랜드 베스트 인기 상품 1+1,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열리는 럭키프라이스 이벤트를 비롯해 전 상품을 최대 8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그동안 눈여겨봤던 인기 아이템들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할인행사 외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할인쿠폰 증정 행사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2020론니데이”는 블랙마틴싯봉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 3일 간(11월23일(월)~11월26일(수)) 오직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블랙마틴싯봉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블랙마틴싯봉 공식 SNS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