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정의 달 맞아 소외계층에 장수·가족사진 무료 촬영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 가정의 달 맞아 소외계층에 장수·가족사진 무료 촬영 행사 진행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3.05.11 10: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 가정의 달을 맞아 영등포지역 독거 어르신과 한부모 가정을 초청해 장수사진 및 가족사진 무료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헤어 및 메이크업, 촬영용 의상을 제공하고, 전문 사진작가를 섭외해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유산균 등 건강식품도 전달했다.

롯데홈쇼핑은 한부모 가족 4가구를 초청하기도 했다.

이들 가족들은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롯데월드 이용권 및 롯데호텔 뷔페 식사권을 전달받았다.

롯데홈쇼핑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장수사진을 준비하지 못한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가족사진 촬영 기회가 없었던 한부모 가족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무료 사진 촬영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특히, 영등포지역에 장수사진이 필요한 어르신들이 많은 것으로 조사됨에 따라 지난해보다 인원을 확대해 진행했다고 안내했다.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경제적 부담으로 추억이 되는 사진을 가지기 어려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무료 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사진에 담긴 행복한 순간이 영원히 기억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이웃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영등포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희망수라간 활동을 진행하는데, 희망수라간은 매월 정기적으로 반찬을 만들고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반찬 나눔 활동이다.

지난 1월에는 설날을 앞두고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방한용품과 간편식으로 구성된 ‘행복꾸러미’를 전달하기도 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