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스맨파 저스트절크와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 테라, 스맨파 저스트절크와 신규 TV 광고 공개

  • 기자명 이유정
  • 입력 2022.12.22 11: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맨파 우승팀 저스트절크와 협업한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2일부터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영되며 국내 정상급 댄스 스맨파의 우승팀 저스트절크와 함께했다고 회사는 알렸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테라의 아이덴티티인 녹색병과 토네이도 및 저스트절크의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강조하고, 테라 광고의 상징인 토네이도를 보다 화려하게 시각화해 구현했다.

먼저 광고는 드레스코드가 녹색인 펍에 저스트절크 크루들이 입장하며 시작된다. 보안요원이 초록 의상을 입지 않은 리더의 입장을 가로막자 품에서 테라의 녹색 병을 꺼낸다.

보안요원은 고개를 끄덕이며 입장을 허락하고 모든 크루들이 테라 병을 부딪치자 녹색 병과 토네이도가 같이 회전하면서 테라 병으로 전환된다. 리더가 테라 병을 내려 놓으면 회전하는 병이 보이고 모든 크루들이 테라를 즐기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는 테라의 아이덴티티를 저스트절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이용해 새롭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시각적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테라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개척하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하이트진로]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eelyjwo@thepublic.kr

더퍼블릭 / 이유정 leelyjwo@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